HomeMedia비케이파운데이션, SPLabs와 소프트웨어 개발 위한 MOU 체결

비케이파운데이션, SPLabs와 소프트웨어 개발 위한 MOU 체결

사진 : 비케이파운데이션 최고정보의장 신병권(좌), SP Labs Korea 대표 에릭리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해외 IT 아웃소싱 기업 (주)비케이파운데이션(대표 김민우)과 SPLabs(대표 김현정)가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BK파운데이션은 해외 IT 아웃소싱 개발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전문가와 회사를 연결하여 기업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을 돕고 있다.

특히 온페이스, 아이알아케이드 등의 게임 개발사들과 해외 IT 아웃소싱 중개플랫폼을 구축하며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최근 국가 수출 경쟁력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SPLabs는 동남아시아와 베트남에 거점을 둔 기업으로 2022년 상반기 3D MMORPG P2E 게임인 INFINITY ANGEL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비케이파운데이션 김민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SPLabs에 자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공유하여 동남아 및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33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