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edia에스피랩스, BSC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에스피랩스, BSC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에스피랩스(대표 김현정, SPLabs)는 BSC스테이션(대표 스코릴드)와 공동 프로젝트 진행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스피랩스는 동남아와 베트남에 거점을 둔 블록체인 기술 기업이다. 에스피익스체인지(SPexchange), 에스피월렛(SPwallet),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및 해외 IT 아웃소싱 개발 기술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BSC스테이션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의 글로벌 서비스 풀스택 디파이(Defi) 플랫폼을 운영 중인 기업이다. BSC Swap, IDO Launchpad, Yield farming, NFT Aution, 마켓플레이스 등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위한 인큐베이션 허브를 제공한다. 

에스피랩스 김현정 대표는 “양사의 강력한 디파이 플랫폼의 조합으로 더욱 견고한 커뮤니티 구축과 함께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3D MMORPG 플레이투언(P2E) 게임인 ‘인피니티 앤젤(INFINITY ANGEL)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이 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game.mk.co.kr/view.php?year=2022&no=129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