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ediaSP랩스, P2E RPG ‘이모탈 워’ 글로벌게임 시장 도전장

SP랩스, P2E RPG ‘이모탈 워’ 글로벌게임 시장 도전장

SP랩스(대표 김현정)가 방치형 액션 P2E RPG ‘이모탈 워’를 글로벌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SP랩스는 이번 ‘이모탈 워’ 출시로 ‘인피니티엔젤’에 이어 2번째 방치형 P2E RPG를 출시하게 됐다. 

방치형 P2E RPG 게임인 ‘이모탈 워’ 는 개발을 푸른봄 소프트가 담당하고 있다. 현재 아이템게임즈에서 NFT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SP랩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전문 파트너사로 ‘고대왕국’ ‘불멸의 전쟁’ 등의 게임을 마켓팅했던 게임온과 함께 전략적 업무협업을 진행, 보다 나은 서비스를 강구하고 있다.  

SP랩스 김현정 대표는 “올해 3분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대신작 ‘인피니티 엔젤’과 더불어 2번째 방치형 P2E RPG 이모탈 워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모탈 워’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가치와 시너지를 창출할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푸른봄소프트 서봉진 대표는 “SP랩스와 게임온 각사의 역량으로 ‘이모탈 워’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진출을 기대한다”며 “P2E 시장에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5&oid=009&aid=0004931908